본문 바로가기
KBL

EASL 동아시아슈퍼리그 - 안양 KGC인삼공사 패턴과 기록 파헤치기!

by basketball.romantist 2023. 3. 1.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이번엔 코치와 함께 지난 서울 SK 나이츠에 이어 안양 KGC인삼공사를 들고 왔습니다.

이번 분석 역시도 KBL의 흥행과 많은 외국 팬들의 유입을 바라는 점에서 영어로 작성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패턴에 의한 플레이 영상과 위 게시물의 원본 자료는 댓글을 달아주시거나 저에게 DM을 주시면 확인하는 대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8, 김상식 감독은 기자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푸본 브레이브스와의 경기는 정상적으로 하면 이길 수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오마리 스펠맨-대릴 먼로-오세근으로 이어지는 트리플 포스트를 가용할 수도 있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평소 저희가 KBL에서 즐겨보던 KGC의 플레이와는 약간 다른 모습이 펼쳐질 수도 있다는 생각에 흥미진진하네요. 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KBL의 열렬한 팬으로서 SKKGC의 선전을 기대하는 바입니다. 물론 당연히 우승까지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고요.

KGC의 첫 경기는 한국 시간으로 31일 오후 5시입니다!

@basketball.romantist 팔로우와 블로그 방문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EASL 동아시아슈퍼리그 - KBL 대표, 서울 SK 나이츠

다가오는 3월 1일부터 5일까지 일본 우쓰노미야, 오키나와에서 동아시아 최고 리그에서 온 최고의 프로팀들이 거액의 상금과 자존심 그리고 리그 명예를 걸고 대결을 펼칩니다. 다들 잘 아시다

basketball-romantist.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